[초보 마인크래프트] 산림대저택, 광산까지 레일 만들기

728x90
반응형

 

주말이라(?) 놀고 싶어서 낮부터 마크를 켰다

삼림 대저택 3층을 털었는데 소환사가 천사처럼 생긴 벡스를 소환해서 아비규환이었던 거 빼고는

정말 아.무.것.도 없어서 실망해버림ㅠ

지도 밝히려 돌아다니다가 삼림대저택을 발견한 알라

열심히 맵을 밝히던 알라가 저택을 발견했다고 해서 흥분해서 들어왔었던 저택 털기전

이때만해도 모험심으로 두근두근했었다구..

1, 2층만 털었을 때 각 층마다 한 번씩 죽어서 3층 털때는 재정비하고 갔다

멀리서 공격할 수 있는 화살이 최고라 화살을 만들기 위해 닭 대량 재배 중..

밀 씨앗을 들면 저렇게 옹기종기 모인다

알라시점 ㅋㅋㅋ

닭한테는 미안하지만 모여있을 때 칼로 치면 한 번해 해치우는데 쾌감든다

(-_- 미안)

 

마찬가지로 내가 매일 애들 교배시켜서 엄청 불어났는데 식겁하며 학살하는 걸 구경하다 못찍음ㅋㅋㅋ

삼림 대저택 3층을 털고난 후 비밀의 방(?!)을 만난 적이 없어 혹시 몰라 지붕으로 올라가는 중..

이 후로도 혼자서 다시 가서 싹싹 뒤졌는데 얻은 것은 수박뿐.. ㅠ 실망

3층 가는 길 저 위에 엄청난게 있을 줄 알았지

다시 대저택 갔을 때 레드카펫 깔려고 빨간 양탄자만 가져왔다

어서와 우리집은 처음이지

심심해서 가까운 광산(절벽에 있다)까지 철길을 깔아놨는데 그 철길까지는 레드카펫으로 깔아놨닼ㅋㅋ

다음에 들어오는 사람들 따라가라곸ㅋㅋ

 

존잼ㅋㅋㅋ 왕복으로 계속 타고 다님 ㅋㅋ 이걸로 맵 전체로 돌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
TAGS.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