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마인크래프트] 전초기지, 거북이, 열대어, 돌고래, 건물짓기 마린이 현황

해랑쓰 2021. 2. 12. 05:38
728x90
반응형

알라랑 도서관 지을 때 알라는 짓고 나는 재료 수급 ㄱㄱ

이미 옆만 봐도 마을이 커지고 있다 ㅋㅋㅋ

마크 유튜버들보다 주민이 엄청 많은 것 같은데 왜 불어나는지 둘 다 이해불가임

도서관 뚜껑 덮는 상황

완공. 옆에 보이는 저 지옥문은 피글린 공장을 만들려고 내가 한건데

플레이어가 옆에 없으면 소환안되서 망함

오랜만에 지도를 들고 새로운 곳으로 여행을 떠났다.

여행의 묘미. 처음으로 호수가 아닌 진짜 바다를 만남.

돌고래와 열대어들을 보고 마음이 벅찼다 ㅎㅎ

엄청 점프하느라 모래 위까지도 올라온다

오늘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 ㅠㅠ 거북이를 만났고..!

또 어쩌다 도끼에 섬세한 손길이 붙어있어서 거북알을 얻었다 ㅠㅠ 이제 집에서 기를 수 있어..!

열대어도 잡아가서 수족관에서 기르려고 열심히 낚는 중

한가득

우민들 (주민과 플레이어 공격하는 애들) 전초기지도 발견했다 ㅎ 오늘 대박임

나중에 알라랑 대비해서 사냥해야지 (철 골렘 소환해야된다 이건)

집에 돌아오니까 알라가 연못이랑 이쁜 나무 건물 짓고 있었음

쉐이더 낀 알라시점... 존녜

잡아온 물고기들 풀어줌

안에 들어가서 보면 더 생생함 이쁘다 ㅎ

둘 다 (마크에서) 일하느라 5시까지 밤샜닼ㅋㅋㅋㅋ

아 근데 오늘 많은 걸해서 너무 뿌듯해.. ㅎ

728x90
반응형